티스토리 뷰


태국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태국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국에서 거리적으로도 가깝고, 물가도 저렴하고, 놀거리도 많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태국도 해외여행이기 때문에 챙겨야할 준비물들이 많습니다. 빼먹지 않게 오늘의 준비물 체크리스트를 보시고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태국 여행 준비물은 월별로 조금씩 다릅니다. 예를들어 6월, 7월, 8월, 9월 태국여행 준비물은 비슷하지만 12월, 1월의 태국 여행 준비물은 조금씩 다릅니다. 월별로 체크리스트를 만들까 하다가 그러면 너무 내용이 방대해 지기 때문에 필수로 가져가야할 물품들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태국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1. 여권

첫번째 태국여행 준비물은 여권입니다. 당연하지만 가끔 깜빡하고 놓고 가시는 분들이 계셔서 첫번째 준비물 리스트에 넣어봤습니다. 여권이 없으면 여행하는 내내 피곤해질 수 있으니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2. 예약 바우처

두번째 태국여행 준비물은 예약 바우처입니다. 예약 바우처란 항공기 E-Ticket이나 호텔 예약 등에 관한 것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다 하지만 아날로그를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해 체크리스트 두번째에 넣어봤습니다.


3. 돈

세번째 태국여행 준비물은 환전된 태국 돈입니다. 무조건 잘 챙기셔야 합니다. 놀러가서 쓸돈이 없으면 밥도 못먹고, 여행도 못하기 때문에 다시한번 잘 챙겼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어플

네번째 태국여행 준비물은 어플입니다. 태국 지하철 노선도나 택시 탈 때 좋은 그랩이나 우버어플 그리고 구글맵 등의 어플들을 미리 다운로드 받고 가시기 바랍니다. 태국가서 다운로드 받는다는 분들도 있는데 한국에서 받고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 옷

다섯번째 태국여행 준비물은 옷입니다. 태국은 더운 나라이기 때문에 여름옷을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덥기 때문에 여행하는 내내 땀이 많이 납니다. 그래서 더 여분의 옷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특히 태국 파타야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꼭 수영복 챙기시기 바래요. 이상 다섯번째 준비물 체크리스트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태국가면 꼭 사와야 할 물건들에 대해 궁금해 하십니다. 태국여행 갔을 때 많이 사오는 물건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예를들어 No.7 화장품, 어포, crunchips, 악세사리 등이 있습니다.

오늘 태국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참고하셔서 재밌고 즐거운 여행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