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마토 스파게티 만드는방법 레시피


토마토 스파게티를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면요리를 좋아해서 집에서 파스타나 토마토 스파게티를 자주 요리해 먹습니다. 그 때마다 만드는방법을 달리하여 여러가지 레시피들을 직접 만들어보고 맛을 봐왔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토마토 스파게티 같은 경양식쪽의 요리는 어느정도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제가 토마토 스파게티 만드는방법은 총 5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5가지 중에 한가지에 대한 레시피를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참고하셔서 맛있게 스파게티 요리 해드시기 바랍니다.

1. 요리재료

스파게티 200g, 토마토 600g(통조림으로 해도 됩니다), 양파 1/4개, 마늘 두쪽, 올리브유 한스푼, 베이컨 5줄, 바질 10장, 후춧가루 약간, 소금 약간 정도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페페론치노가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이렇게만 재료를 갖춘다면 토마토 스파게티 만드는 것은 일도 아닙니다. 이제 만드는방법을 보시겠습니다.

2. 만드는방법(레시피)


토마토 스파게티 만드는방법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마늘을 편썰기를 하여 잘라줍니다. 양파는 잘게 다져주시고 페퍼론치노도 같이 잘게 부숴주세요. 이제 후라이팬을 달군 후 올리브유 한스푼을 넣고 마늘과 양파를 넣고 볶아줍니다. 어느정도 양파가 투명해 졌다면 베이컨을 넣고 노릇노릇해 질때가지 볶아줍니다. 아마 대부분 레시피는 이런식으로 진행할 것입니다.

베이컨이 익어가면 페퍼론치노를 넣고 토마토 스파게티에 들어갈 소스를 넣어줍니다. 토마토 소스를 약한 불에서 15분 정도 저어가며 끓여준 후 소금과 후추로 본인 입맛에 맞게 간을 해줍니다.


토마토 스파게티 만드는방법 참 쉽죠? 벌써 완성됐습니다. 레시피도 간단하기 때문에 처음 스파게티 요리를 하시는 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스파게티 면 같은 경우는 면 포장지에 어떻게 삶는지 나와있습니다. 그 부분을 참고하셔서 토마토 소스를 만드실 때 같이 삶아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다 삶아진 스파게티 면을 토마토 소스에 버무려 주세요. 그리고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오늘 토마토 스파게티 만드는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스파게티 레시피는 이 외에도 많습니다. 다음에 다른 레시피 하나 더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