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망 고스톱 바로가기 등록과 설치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망은 고스톱, 맞고, 뉴맞고, 바둑, 장기 등 여러가지 게임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피망 고스톱에 대해 알아보고 게임까지 할 수 있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피망 고스톱이라고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하신 후 접속합니다. 피망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피망 계정을 이용해서 로그인 해주세요.

피망 고스톱 홈페이지에 접속하셨으면 바로가기를 등록 해보겠습니다. 우측 상단에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를 누르시면 바탕화면에 피망 고스톱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피망 고스톱 설치는 홈페이지에 있는 게임시작을 눌러주시면 자동 설치됩니다. 설치가 끝나면 피망 고스톱을 즐겨주시면 됩니다.

이 외에 피망 고스톱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설치파일을 직접 설치하셔서 게임을 진행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게임시작 버튼을 누르면 바로 설치되기 때문에 위의 방법이 더 편리합니다.

한게임, 다음 등 여러가지 고스톱 게임이 있지만 피망을 이용해야 하는 이유는 실시간 접속자 수가 많기 때문입니다. 현재 보시는 것처럼 32,114명이 게임 플레이 중입니다. 이만큼 게임 유저가 많다는 것은 고스톱 실력을 늘리는데도 좋고, 빠르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더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