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한솥도시락 메뉴 가격도 같이 알아보면서 어떤 메뉴가 맛있고 가격 대비 가성비까지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대학교를 다녔던 사람이라면 안먹어본 사람이 없는 도시락입니다. 아마 졸업한지 꽤 되신 분들은 가끔씩 한솥도시락이 생각나실텐데요.

저는 대학교 졸업한지 꽤 되었는데 가끔씩 생각나서 한솥도시락 매장에 가서 사먹곤 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왕치킨마요입니다. 아마 도시락 중에 가장 인기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1. 치킨마요

아마 한솥도시락의 가장 BEST 메뉴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매장에 가보면 메뉴 추천에 항상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2,900원입니다.

2. 돈까스 카레

한솥도시락 두번째 추천 메뉴는 돈까스 카레입니다. 돈까스와 카레를 동시에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메뉴도 한솥에서 인기 있는 메뉴라는 것 참고해 주세요. 가격은 3,900원 입니다.

3. 새우돈까스 덮밥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3번째입니다. 새우돈까스 덮밥 사진만 봐도 먹음직스럽지 않으세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고 먹고싶네요. 가격은 3,900원입니다.

4. 열무 두부강된장

한솥도시락에 가서 한식종류를 먹고 싶을 때 먹는 메뉴입니다. 한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을 정도로 가성비와 맛이 좋습니다. 가격은 3,900입니다.

5. 시골제육 두부강된장 비빔밥

열무 두부강된장처럼 한솥도시락에서 한식을 먹고 싶을 때 고르는 메뉴입니다. 비빔밥과 고기를 한번에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가격도 4,800원으로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추천 드립니다.

오늘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총정리를 해봤습니다. 참고하셔서 맛있는 식사 하시기 바랍니다.

한솥도시락 메뉴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