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호선 노선도 보는법

카카오닙스 2019. 10. 12. 06:59

2호선 노선도 보는법


2호선 노선도를 어떻게 볼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2호선 노선도를 이야기 하면 대부분 수도권을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부산에도 2호선 노선도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울과 부산 모두 어떻게 2호선 노선도를 볼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목차

  1. 2호선 노선도를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2. 결론

1. 2호선 노선도를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2호선 노선도를 보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아마 요즘에는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어플을 통해 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사실 활용도에 있어서는 이게 제일 좋은 방법인데요. 어플 같은 경우는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방법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2호선 노선도를 보는 방법입니다.

일단 2호선 노선도를 보시려면 포털에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 등 여러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곳에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다음을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접속을 하셨다면 검색창에 2호선 노선도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다음 같은 경우는 수도권과 부산에 대한 노선도가 나옵니다. 이걸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가 방금 설명드린 2호선 노선도에 관한 내용을 따라해보시면 정말 쉽게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직접 해보지 않고 읽어만 보셔도 간단하게 할 수 있구나 라고 생각하실 것 같습니다. 그만큼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어려워하지 마시고 위와 같이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2호선 노선도에 관한 포스팅이지만 1호선이나 나머지 다른 노선도 똑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2. 결론

오늘 2호선 노선도를 포털을 통해 어떻게 보는지 알아봤습니다.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어르신분들도 제가 상세하게 설명을 해드렸으니 천천히 읽어보시면 진행을 해보시면 쉽게 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럼 2호선 노선도를 참조하셔서 원하시는 곳까지 편안히 가시기 바랍니다.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고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