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TOP4

카카오닙스 2019. 5. 21. 16:56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TOP4

TV다시보기 무료사이트 TOP4

기다리던 TV 프로그램을 못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잠들어서 못보는 경우, 갑자기 바쁜 일이 생겨서 못보는 경우, TV가 고장나거나 정전에 되서 못보는 경우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겠죠? 이럴경우 요즘에는 TV 자체적으로 다시보기 기능을 제공하지만, 오래된 TV를 사용하는 분들은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총 4가지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TV다시보기 무료사이트

1. KBS 홈페이지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KBS 홈페이지)

첫번째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는 KBS 홈페이지에서 보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해당 방송사에서 무료로 다시보기를 제공하기 때문에 본인이 보고 싶었던 방송이 KBS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이라면 KBS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 JTBC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JTBC 홈페이지)

두번째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는 JTBC입니다. 최근 종편 방송에서도 많은 드라마와 재밌는 예능 프로그램들을 방송하기 때문에 JTBC 프로그램 다시보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무료로 다시보기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tving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tving 홈페이지)

세번째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는 Tving입니다. tving에서는 TVN, OCN, MNET 등에서 방송했던 프로그램들을 무료로 다시보기할 수 있습니다. OCN 같은 채널에서는 재밌는 영화를 많이 제공하기 때문에 더 유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4. MBC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MBC 홈페이지)

네번째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는 MBC입니다. 다들 예상하시겠지만 요즘엔 방송사에서 해당 방송에서 제공했던 프로그램들을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즉 이 외에도 여러분들이 원하는 방송사에 들어가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