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cj대한통운 택배조회

카카오닙스 2019. 6. 24. 07:20


cj대한통운 택배조회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cj대한통운, 로젠택배, 한진택배 등 여러 택배회사가 있습니다. 각각 택배조회 하는 방법은 비슷하니 cj 대한통운 택배조회 방법을 보시고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온라인 주문을 통해 물건을 시키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동네는 cj대한통운이 자주오는데요. 택배주문을 하고 언제쯤 주문한 택배가 오는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택배조회를 통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택배조회는 어플로 가능합니다. 플레이스토어에 cj대한통운 택배라고 검색해 어플 다운로드를 받아주세요. 참고로 cj대한통운 택배어플의 장점은 다른 택배회사 택배조회도 가능한 점입니다.


cj대한통운 택배 외에도 한진택배, 롯데택배, 우체국택배 등 다른 택배회사의 택배조회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참고로 택배조회를 하실 때는 운송장 번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게다가 택배조회 어플의 알람기능을 통해 어디쯤 왔는지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다른 택배회사 조회어플도 있지만 cj대한통운 조회 어플을 사용하면 타회사 택배조회도 가능하기 때문에 저는 cj대한통원 택배조회 어플을 선호합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을 잘 안쓰거나 택배조회 어플을 다운로드 받기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은 모바일과 PC에서 택배조회 가능합니다.

cj대한통운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택배조회를 할 수 있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택배조회를 할 때도 운송장 번호는 필수입니다. cj대한통운 모바일 어플에서 조회한 것 처럼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시면 택배위치가 어디있는지 나옵니다.

이 외에 내가 주문한 택배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고객센터 번호 : 1588-1255)

참고로 cj대한통운 고객센터는 일요일에는 휴무입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 운영됩니다.

대부분 여러분들이 궁금해할 내용은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택배조회 외에도 여러가지 정보가 있으니 도움이 될 것입니다.

cj대한통운 홈페이지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