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esmplus 로그인

카카오닙스 2019. 8. 18. 00:19

esmplus 로그인


esmplus를 로그인해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esmplus는 g마켓, 옥션 등을 통합으로 관리하는 플랫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를들면 상품등록이나 고객관리 등의 기능들이 있겠죠. esmplus는 로그인을 해서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만약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하셔야 합니다. 아마 오픈마켓에서 물건을 판매하시는 분들은 통합관리프로그램인 esmplus를 로그인해서 이용할 것입니다. 이게 훨씬 편하니까요.

목차

  1. esmplus 접속
  2. 로그인
  3. 플랫폼 사용
  4. 결론

1. esmplus 접속


esmplus에 로그인을 하시려면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다음, 구글, 네이버 등 여러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검색창에 esmplus를 타이핑해서 입력하신 후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로그인을 할 수 있는 홈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플랫폼을 이용하시려면 웹사이트에 들어가셔야 하기 때문에 이러한 과정을 거치셔야 합니다.

esmplus 로그인 페이지 바로가기

2. 로그인

esmplus에 접속했으니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옥션, g마켓, g9의 아이디를 통해 로그인을 하는 방법과 esmplus의 마스터 로그인을 통한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편하신 방법을 이용하셔서 플랫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방법에 따라 기능적인 부분이 다르거나 하는 부분은 없기 때문에 자기에게 제일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시면 되는 부분입니다.

만약 esmplus에 가입된 아이디가 없을 경우에는 로그인을 하기 전에 먼저 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esmplus에 회원가입 하는 방법은 로그인을 하는 폼을 잘 보시면 회원가입이라는 글씨가 있습니다. 해당 글씨를 누르신 후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3. 플랫폼 사용

esmplus 로그인이 완료됐습니다. 이제 플랫폼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아까 이야기한 것처럼 g마켓, 옥션 등의 상품등록 및 고객관리에 대한 것들을 관리할 수 있는 툴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조금 더 편리하게 상품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esmplus를 사람들이 이용하는 이유도 이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최소한의 힘을 들여서 높은 효율을 뽑아낼 수 있으니까요.

4. 결론

오늘 esmplus가 어떤 툴인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용하시기 전에 회원가입을 해야 되고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플랫폼인 만큼 훨씬 효율적으로 상품에 대한 관리 등이 가능하니 한번 숙지해서 꾸준히 이용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esmplus 로그인을 해야 이 모든 것들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