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gmail 계정 만들기 방법

카카오닙스 2019. 10. 25. 11:50

gmail 계정 만들기 방법


gmail 계정 만들기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mail 계정 만들기를 하시려는 분들은 아무래도 스마트폰을 이용할 때 사용하시려는 분들, 이메일을 사용하시려는 분들, 이미 이메일이 있지만 서브로 하나 더 만드시려는 분들 등 다양한 이유가 있을텐데요. gmail 계정 만들기는 정말 간편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누구든지 쉽게 하실 수 있으니 제 설명 보시면서 잘 따라하시면 됩니다.

목차

  1. gmail 계정 만들기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 결론

1. gmail 계정 만들기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gmail 계정 만들기를 하시려면 일단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들어가신 후 검색창에 gmail을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오셨다면 정면에 계정 만들기라고 써있는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gmail 계정 만들기를 하는 페이지로 들어오셨습니다. 계정을 만들 때 입력해야 하는 항목들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름과 메일주소 등 몇가지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 버튼을 누르시면 전화번호와 복구 이메일 등을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필수항목인 생년월일과 성별만 입력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간단한 동의를 구하는 페이지가 나오고 거기서 다음으로 넘어가면 gmail 계정 만들기가 끝나게 됩니다. 이제 해당 계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2. 결론

오늘 gmail 계정 만들기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요즘에 계정만드는게 간소화 되서 좋은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 제가 준비한 gmail 계정 만들기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