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kbs온에어 바로가기

카카오닙스 2019. 7. 29. 11:31

kbs온에어 바로가기


kbs온에어로 라이브 방송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엔 실시간 라이브 방송이 인기 입니다. 아프리카tv, 유튜브만 봐도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스트리밍이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는데요. kbs온에어도 이와 같이 라이브로 kbs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를 등록하시거나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 시청하시면 편리합니다.

kbs온에어 바로가기

요즘은 tv를 예전에 비해 많이 안봅니다. 그에 따라 kbs에서도 온에어를 통해 사람들에게 실시간 방송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저도 컴퓨터를 하면서 인터넷 방송은 보지만 tv를 틀어서까지 방송을 잘 보지않습니다. kbs온에어는 그래도 자주 보는 채널 중 하나이기 때문에 바로가기를 만들어 놓고 시청하고 있습니다.


kbs온에어에서는 현재 tv에서 하고 있는 방송을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곳입니다. tv를 잘 안보던가 컴퓨터를 하며 kbs 방송을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아주 적합한 것이 kbs온에어 바로가기입니다. 이를 통해 게임을 하면서도 실시간으로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요즘에 리그오브레전드를 많이합니다. tv는 거실에 있고 컴퓨터는 방에 있기 때문에 예능프로그램 방영시간에 게임을 하고 있으면 컴퓨터에서 게임을 하며 kbs온에어 방송을 봅니다. 자주 이렇게 사용하기 때문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설치해놓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니터가 3개이기 때문에 하나는 kbs온에어를 켜놓고 하나는 리그오브레전드를 켜놓고 게임을 합니다. 케릭터가 살아 있을 때는 게임에 조금 더 집중을 하며 소리로 듣고 케릭터가 죽으면 kbs온에어에서 방송하는 프로그램에 집중합니다. 그리고 만약 이런식으로 온에어를 이용하실거면 바로가기를 꼭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아이콘을 등록해서 kbs 온에어를 이용하신다면 접속할 때 검색할 필요없이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시면 바로 켜집니다. 그리고 실수로 게임하다가 온에어 창을 닫으셨을 경우 바로가기 아이콘으로 바로 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등록을 하지 않았다면 게임 중에 검색을 통해 들어가셔야 합니다. 그렇게되면 시청 중이던 프로그램을 중간에 못 보겠죠?

이건 kbs 온에어 바로가기 뿐만 아니라 mbc나 sbs 온에어도 마찬가지 입니다. 대부분의 방송사가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kbs온에어 말고 다른 방송사의 실시간 방송을 컴퓨터로 보신다면 바로가기를 등록하시는게 좋습니다.

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을 보다가 중간에 갑자기 끊겨서 보지 못하면 좀 그렇잖아요? 그것 때문에 다시보기 하기도 그렇다고 안하자니 내용이 궁금하고요. kbs온에어 바로가기를 등록하시면 그래도 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킬 때도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고요.

가끔 바로가기 등록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바탕화면이나 이런 것들이 지져분해 진다고요. 그렇다면 kbs온에어 사이트에 들어가신 후 즐겨찾기를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즐겨찾기 보다는 바로가기가 더 편리하다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kbs온에어를 즐겨찾기 해놓으시면 웹브라우저를 켜신 후 즐겨찾기 메뉴에 들어가서 사이트를 찾아야 합니다. 하지만 바로가기는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시면 바로 켜지기 때문에 훨씬 빠르고 편합니다. 그러니 저는 바로가기를 추천드립니다.

오늘 kbs온에어 바로가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직접 사용해보시면 아주 편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한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kbs 온에어 유튜브 채널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