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qm6 lpg 가솔린 가격표 분석

카카오닙스 2019. 8. 22. 13:10

qm6 lpg 가솔린 가격표 분석


qm6 lpg, 가솔린 그리고 가격표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qm6가 연료타입을 lpg와 가솔린을 채택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거기에 추가로 차량이 lpg로 나올경우 qm6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십니다. 그래서 오늘 이런 모든 정보들을 한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qm6 가격표와 연료타입에 대한 차량의 상세 스펙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qm6 lpg에 대한 총정리 입니다.
  2. qm6 가솔린에 대한 총정리 입니다.
  3. qm6 가격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 결론

1. qm6 lpg에 대한 총정리 입니다.


qm6는 lpg와 가솔린으로 연료타입이 나뉩니다. 이번 목차에서는 lpg를 연료로 사용하는 qm6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추가로 가격에 대해서도 같이 이야기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1. qm6 lpg 차량의 제원

qm6는 lpg를 이용하는 차량을 2.0 LPe 2WD SE, 2.0 LPe 2WE LE, 2.0 LPe 2WD RE, 2.0 LPe 2WE RE Signature 총 4가지 모델로 나누었습니다. 2.0 LPe 2WE SE의 경우 차량 전장이 4675mm, 전폭이 1845mm, 전고가 1670mm, 축거가 2705mm 입니다. 해당 qm6는 엔진형식이 lpg를 액상분사하는 형식이며 배기량은 1998cc 입니다. 최고 출력의 경우 140ps/6000rpm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1-2. qm6 lpg 차량의 연비

qm6는 lpg와 가솔린을 연료로 사용합니다. lpg를 사용하는 2.0 LPe 2WD의 모델은 복합연비가 리터당 8.9km, 도심연비가 8.1km, 고속도로 연비가 10.2km가 나옵니다. 연비는 모델과 타이어 사이즈, 차량 무게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이 부분은 qm6를 포함한 다른 차량들도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qm6 가솔린에 대한 총정리 입니다.

qm6는 가솔린을 사용하는 모델들도 있습니다. LPG는 4가지 모델이였지만 가솔린은 5가지로 나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suv 차량은 디젤을 많이 사용하는데 qm6는 조금 특이하게 가솔린과 lpg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솔직히 이 얘기를 듣고 다른 자동차랑은 조금 다르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2-1. qm6 가솔린 차량의 제원

qm6 가솔린은 여러가지 모델이 있지만 오늘은 2.0 GDe 2WE 프리미엄을 기준으로 설명을 하겠습니다. 차량 사이즈는 위에서 설명한 lpg를 연료로 사용하는 모델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배기량 같은 경우는 1997cc이며 최고출력은 144ps/6000rpm 입니다. qm6 가솔린과 lpg의 차이가 여기서 조금 나네요. 물론 이런 부분 외에도 약간씩은 차이가 있습니다.

2-2. qm6 가솔린 차량의 연비

이제 qm6가 가진 연비의 능력을 한번 보겠습니다. 복합연비 같은경우는 리터당 12km, 도심연비는 11.1km, 고속도로 연비는 13.5km가 나옵니다. 이 연비는 2.0 GDe 2WD 모델을 기준으로 이야기한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qm6를 한번 타본적이 있는데 나름 승차감도 괜찮더라고요.

3. qm6 가격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qm6 가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입니다. 차량을 구매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것이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실적으로 자신의 주머니 사정을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잖아요? 그만큼 내가 현재 이 자동차를 탈 수 있는지에 대한 현실적인 기준이 되기 때문에 qm6 가격표는 중요한 것입니다.

모든 차량이 qm6와 같을 것 입니다. 모델과 옵션에 따라 자동차 가격은 조금씩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모델을 선택하신 후 추가 옵션을 추가할지 말지 고민해 보시는게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qm6는 아니지만 차량을 살 때 그런식으로 접근을 했거든요.

qm6 가격을 보니 lpg 보다는 가솔린이 조금 더 비싼 것 같더라고요. 아무튼 qm6 가격표를 참고하시면 한눈에 쉽게 알아보실 수 있으니 아래 이미지를 참조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결론

오늘 qm6에 대해 이야기 해봤습니다. 목차별로 qm6의 lpg, 가솔린 그리고 가격표에 대해 주제를 잡고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저도 자동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마음을 잘 압니다. 그만큼 차량을 구매할 때는 신중해야하고 따져볼 것도 많습니다. 어떻게 보면 귀찮을 수도 있는 과정이지만 그런 일련의 과정들을 거치다 보면 여러분들의 자동차에 대한 지식이 좀 더 쌓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러니 즐기면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qm6를 많이 타보거나 하진 않았지만 제 자동차를 알아볼 때 많이 찾아봤기 때문에 어느정도 지식은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qm6를 꼭 선택하지 않더라도 이러한 정보를 알아보며 차량에 대한 지식이 많이 쌓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런 지식들이 다른 자동차를 알아볼 때 더 도움이 되는 것이죠.

아무튼 오늘 제가 준비한 qm6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lpg와 가솔린을 알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장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부분에는 가격에 관한 것도 포함이 되고요. 모든 요소들을 고민해보시고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