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www.hanmail.net 한메일 바로가기

카카오닙스 2019. 11. 24. 09:54

www.hanmail.net 한메일 바로가기


www.hanmail.net을 자주 이용 하시는 분들은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통해 스마트폰 어플처럼 아이콘을 클릭만 하면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www.hanmail.net에 매번 검색을 통해 접속을 하려면 번거롭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 어플과 같이 PC에서 조금 더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www.hanmail.net 뿐만 아니라 다른 홈페이지에도 똑같이 활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1. www.hanmail.net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2. 결론

1. www.hanmail.net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www.hanmail.net에 일단 접속을 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뒤 검색창에 www.hanmail.net을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주소창에 위의 주소를 입력하셔도 됩니다.

www.hanmail.net에 접속을 하셨다면 상단에 있는 주소를 복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를 복사하신 분들은 바탕화면으로 나오셔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새로 만들기와 바로가기 만들기라고 써있는 메뉴를 선택해주시면 주소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거기에 아까 복사한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바탕화면에 한메일 바로가기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주소는 www.hanmail.net이 아니라 mail.daum.net 입니다. 주소가 바꼈거든요.

이제 생성된 한메일 바로가기가 잘 작동하는지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바탕화면에 있는 아이콘을 마우스로 더블클릭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때 www.hanmail.net에 제대로 접속이 된다면 잘 만드신거고 안된다면 다시한번 위의 과정들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www.hanmail.net에 바로가기 하는 아이콘 만드는 법은 이정도로 간단하니 꼭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어르신들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희 할아버지께 제가 알려드렸는데 처음엔 조금 어려워 하시더니 이제는 잘 하시더라고요.

www.hanmail.net 바로가기

2. 결론

오늘 www.hanmail.net에 대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자주 접속하는 홈페이지는 이런식으로 바로가기를 만들어 놓고 스마트폰 어플처럼 이용합니다. 클릭만하면 바로 내가 원하는 곳에 접속이 되기 때문에 편리하고 활용도가 높습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www.hanmail.net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